광신고속에게 이메일 보내기
보다 새롭게, 고객님들의 의견 및 불편 사항과 미담사례를 신속하고, 친절하게 수렴하고자, 기존에 운영하던 게시판을 폐지하고, 직접 관리자에게 고객님의 뜻을 메일로 바로 바로 접수하여 수렴하기로 운영 방침을 변경하였습니다.

★ 이메일 상담 운영 기준
   - 평일 접수된 문의는 가능한 익일(다음날) 답변메일 발송처리를 하며,
   - 토/일/공휴일 접수된 문의는 휴일이 끝난 다음 평일부터 답변메일 발송을 개시합니다.
     ※ 일부 문의에 대해서는 답변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도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.
 
질문유형

고객님의 IP

 18.210.22.132
고객존함
회신E-mail
내용